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란수박바 먹어 본 사람 손↗ ※뒷북 주의※

by 지식요정 2021. 7. 14.

안녕하세요 지식 요정입니다

여러분 무더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하하하하...

 

요즘 너어어어어무 덥네요...

더위에는 아이스크림이 최고져ㅎㅎ

 

여러분은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작년부터 수박바에 중독됐어요...*_*

아니 근데 노란수박바가 있더라고요?!?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한번 사봤습니다ㅎ

 

제가 살짝 먹어버리려다가 찍어서 뜯겨있어요ㅋㅋㅋ

 

두근두근

한번 뜯어봤습니다

오리지널과 비교했을때

크기나 안에 수박씨는 똑같네요

근데 노란수박바 뭔가 식욕감퇴 색....ㅎㅎ

와 근데 저만 느끼나요...?

수박바 뭔가 예전보다 작아진 것 같아요...

요렇게봐도 뭔가 얇아진 느낌.

제가 커진 걸까요...ㅋㅋㅋㅋ

하여튼 일단 수박바는 맛있으니까 먹어보겠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오잉스러워서 한 입 더 먹어봤는데요,

맛은 똑같습니다.

안에 해바라기씨(?) 같은 수박씨도 똑같습니다.

여전히 맛있긴합니다.

 

 

※오리지널이랑 비교 결과※

-맛이 똑같다

-색만 다르다 (살짝 식욕감퇴)

 

 

-후기-

가끔 수박이 땡기실때 수박바를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사계절 내내 즐기수 있는 수박! 가끔 기분전환으로(?) 노란수박바 추천드립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