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풍의 계절, 마지막 가을의 기록 [일상일기]

by 지식요정 2021. 11. 4.

안녕하세요 지식요정입니다

요즘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어요~!

가을이 온건가 싶다가도 벌써 겨울인 것 같은 이 날씨,,ㅎㅎ

그래서 올해의 마지막 가을을 기록해봅니다

(내가 보려고 쓰는 기록ㅎ)

 

자, 그럼 지금부터

랜선단풍구경 같이 가볼까요~?ㅎㅎ

 

길거리 단풍이 든 나무

저는 사진찍는 걸 좋아해서

길을 걸으면서 풍경을 자주 찍곤하는데요,

 

어느샌가 울긋불긋 옷을 입은 단풍을 보니

이제서야 가을이 맞구나 싶더라구요ㅎㅎ

 

빨간 나뭇잎들이 너무 이쁘죠~?

 

단풍이 그려놓은 바닥그림

아래를 내려다보니

단풍들이 거리를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이것은 단풍카펫,,,?

 

길거리 떨어진 단풍들은 예쁘기도 하지만

이쁜 쓰레기이기도 하죠..ㅎㅎ

 

뿌링클과 핫칠리 반반을 연상케하는 단풍나무

이번엔 하늘을 올려다보니

너무 예쁜 광경이 펼쳐지더라구요

서로 다른 색의 단풍이 함께 어우러져 마치

뿌링클과 핫칠리 반반을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모습(?)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이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해보다 노오오오오란 은행나무

여러분도 혹시 은행나무 보셨나요?

어쩜 이렇게 샛노랗게 물들었을까요

사진으로 보면, 푸른 하늘과 대비되는

그 선명하고 깨끗한 노란색을 담을 수 없어 아쉽지만,

정말 실제로 보고 감탄이 절로 나오는 아름다움이었어요

 

저~~기 비춰오는 햇빛보다도

노랗고 영롱했다죠ㅎㅎ

 

일명 테트리스 꽃 (지은이: 지식요정)

그리고 신기한 꽃을 발견했는데요~

너무 신기하지않나요?! 어쩜 꽃잎 색이 이럴까요,,

마치 테트리스 아이스크림 같아요ㅋㅋ

출처: google, 테트리스

약간 옛날 눈깔사탕 생각도 나고,,,

출처: google, 눈깔사탕

그리고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길을 가다가 국화빵을 발견했습니다.

내 소듕한 국화빵

국화빵 먹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맛은 붕어빵과 똑같답니다ㅎㅎ

속에 들어간 달달고소한 팥과 겉바속촉의 반죽,,

환상의 맛이죠

 

네 사실 제가 할머니입맛이라

추억의 먹거리들을 매우 좋아합니다ㅎㅎ

왜냐하면 이렇게 먹으면 기분이 조크든요,,

 

여러분도 붕어빵말고 국화빵도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국화빵이 더 찾기 어렵긴하지만,

지나가다 발견하면 꼭 드셔보시길..!

 

이제 슬슬 겨울로 바뀌어가는 것 같네요ㅎㅎ

우리나라 사계절은 이제

[봄-여름-가을-겨울]이 아니라

[ㅂ-여어어어어어어어름-가ㅇ-겨어어어어어어어어울]

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여러분 감기조심하시고

랜선단풍구경 즐거우셨길 바래요:D

 

p.s. 마지막 가을아 안녀어어어어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