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머니하나님이 누구세요?

by 지식요정 2021. 11. 18.

어머니하나님이 누구세요?

다 같은 성경을 보는데 왜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것일까요?

분명 하나님은 한 분이신데 왜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한다고 하는 것일까요?

성경에 어머니하나님이 있다니... 혹시 하나님의교회는 다른 성경을 보는 걸까요?

 

놀랍게도 하나님의교회가 보는 성경은 여러분이 보는 성경과 똑같습니다.

쉽게 서점에서 구할 수 있는 성경, 인터넷에서도 주문할 수 있는 그 '성경' 말이죠.

 

그렇다면 왜 하나님의교회는 같은 성경을 보면서도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걸까요?

그 어떤 교회도 믿지 않는 '어머니하나님'을 말입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라면, 하나님을 온전히 알아야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을 온전히 아는 자들의 특징을 이렇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새언약의 법을 준행하는 사람

 

렘 31장 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그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하나님께서 어떠한 자들을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하셨나요?

새 언약이 마음에 기록된 자들, 즉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입니다.

 

또한, 그들이 하나님을 아는 자들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렘 31장 34절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고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하나님을 온전히 아는 자들은 바로

새 언약 법을 지키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 정말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시는걸까요?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시는지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존재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는 장면에서 '우리'가 사람들 만들자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하나님은 사람을 창조하실 당시 혼자 계신 것이 아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함께 계시던 분은 누구였을까요?

 

'우리의 형상'을 따라 사람을 만들겠다고 하셨으니

창조 결과를 통해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총 4가지의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1. 하나님 옆에 함께 계시던 분은 천사도, 우주 생물도 아닌 '하나님'이었다.

2.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

3. 남자 형상의 하나님과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하신다.

4. 즉,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니었다.

 

하나님은 오랜 세월동안 오직 한 분이시라고 믿어왔습니다.

그리고 그 분을 '아버지하나님'이라고 불러왔죠.

 

그러나 성경은 천지 창조의 역사에서부터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니시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는 계시록에서도 발견해볼 수 있습니다.

 

사도 요한은 천사를 통해 어린 양이신 예수님의 아내, 즉 신부를 보게되었습니다.

예수님께 아내가 있다고요....?!?!

 

네, 성경을 보니 예수님께 아내가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만 초림 때는 홀로 등장하셨기때문에, 이는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인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하면서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과연 이게 무슨 일일까요?

 

여기서 등장하는 예루살렘은 이 땅에 있는 예루살렘이 아닌 '하늘의 예루살렘'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늘 예루살렘은 무엇을 표상하고 있을까요?

 


하늘 예루살렘의 실체

성경은 위, 즉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을 가리켜 '우리 어머니'라고 하였습니다.

아버지하나님의 아내 곧 신부를 가리켜 '어머니하나님'이라고 부르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이죠.

 

정리해보자면,

1. 아버지하나님께 신부, 곧 아내가 계신다.

2. 신부, 곧 아내는 하늘 예루살렘

3. 하늘 예루살렘의 실체는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이처럼 성경과 선지자들은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였습니다.

진정 하나님의 자녀라고 한다면, 하나님께서 성경과 선지자를 통해 증거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해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왜 많은 이들이 어머니하나님을 모르는 것일까요?

 

서두에 보았듯,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만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오직 새 언약을 지켜야만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살펴 본 것처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태초부터 존재하셨고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우리를 창조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누구시냐고요?

어머니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처럼 우리의 영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새 언약 지키시어 우리 영혼의 부모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깨달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