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라먹고 2022다이어리 득템! 다이어리 샀는데 아이스크림을 줬어요,,,근데 이제 내 돈을 곁들인,,,

by 지식요정 2021. 12. 2.

훠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식요정입니다:)

 

이제 벌써 2021년의 마지막 달이네요..

시간이 이렇게 빠르게 흘러갈 줄이야..

 

이렇게 2022년이 머지않았다면,,,

다이어리를 새로 사야겠죠?ㅎㅎ

 

 근데 글쎄 여러분,,,(진지)

최근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서 들렀는데 글쎄,

아이스크림을 사면 다이어리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 꿀정보 공유합니다! (광고아님)

뭐 이미 아실수도 있을테지만요..?ㅎㅎ

 

*~짜잔~*

출처: 뉴시스

저는 그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간 것 뿐인데,,

신년 다이어리가 눈에 밟히지 뭐에요,,,

 

심지어 알록달록 모나미 컬러펜과 셋뚜셋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죠...ㅎㅎ

배스킨라빈스 다이어리 실물

결국 받아낸 다이어리ㅎㅎㅎ

실물은 이런 모습입니다.

신년 다이어리와 컬러펜 세트라니,,,

다꾸러들에게는 매우 실용적인 세트인데요?!

*다꾸러: 다이어리 꾸미는 사람들

 

다이어리 산건데 사은품으로 준 아이스크림ㅋ

쿼터(15,500원) 이상 구매시 다이어리 세트가 무려

3,900원이라는 사실!!!

 

그러면 다이어리를 19,400원이라는 가격에

아이스크림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합리적인 소비가 아닐까요...?!

 

마치 다이어리를 산건데

아이스크림을 사은품으로 받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아이스크림부터 다이어리X컬러펜 세트에 쿠폰까지...

이렇게 모아보니 마음이 푸짐해집니다ㅎㅎ

 

다이어리 퀄리티도 매우 좋더라구요!

2022년도 새해를 미리 준비하는 마음으로

아이스크림도 먹으면서 다이어리를 꾸며보는건 어떨까요?ㅎㅎ

 

아 참! 광고아니고 내돈내산이랍니다*_<

그럼 모두 12월도 무사히 보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