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프라이기 단호박 완전 간단! 완전 꿀맛!

by 지식요정 2021. 12. 30.

안녕하세요 지식요정입니다:)

요즘따라 고구마나 단호박같은 구황작물들이

자꾸만 생각나는 추운 날씨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에어프라이기로 단호박을 완전 간단하고!

꿀맛나게! 만드는 방법을 가져와 보았습니다...호호호홓ㅎㅎ

 

일단

호박고굼...아니 

고구마호ㅂ...아니

단호박을 깨끗히 씻어서 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돌려주세요;)

※그래야 나중에 자를때 힘이 덜 들어요※

 

그 다음...

꺼내줍니다^*^

 

그리고 잘라주시면...

어맛! 호박색깔이 왜이러죠

걱정하지마세요 살짝 익어서 그렇답니다^_^

덕분에 자르기가 아주 수월할거에요~!

 

그 다음...

숟가락으로 호박씨를 푹 떠서 한입에 뚝딱

모두 제거해주세요ㅎ

 

짠~!~!~!

그럼 이렇게 깔끔해집니다ㅎㅎㅎ

 

그리고 잘 잘라줍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요렇게 에어프라이기로 넣어주세요~!

 

※아래 종이호일을 깔아주시면 나중에 설거지하기 좋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온도와 시간!

 

온도190~200도

시간5분

앞뒤로 총 2회

돌려주세요!

 

어맛! 사진을 안찍었네요...ㅎㅎㅎ

구워진 단호박의 모습은 매우 맛깔스러웠습니다,,,

진짜 너무 쉽죠?

한번 따라해보세요~~!

 

당신의 똥손탈출을 응원합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