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상홍 하나님? 성경으로 살펴 본 재림 그리스도 [바이블체크]

by 지식요정 2020. 11. 10.

안상홍 하나님이 누구지?

안상홍 하나님에 대해 처음 들어보신 분들은 참 생소하다고 느끼실 텐데요,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 하나님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상홍 하나님이 왜 재림 그리스도이신지,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상홍 하나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는지 성경 속 다윗이라는 인물을 통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왜 성경에 등장하는 수 많은 인물들 가운데 굳이 다윗이라는 인물을 통해 알아보는 것일까요? 이는 성경에서 우리가 다윗이라는 인물을 말일에 꼭 찾아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말일, 즉 마지막 날 누구를 찾아야 하나님의 은총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나요? 바로 다윗입니다. 마지막 날 하나님의 은총을 받는다는 것은 구원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즉 구원을 받으려면 우리는 반드시 다윗을 찾아야 합니다. 이 시대 우리의 구원이 다윗을 찾느냐 찾지 못하느냐에 달려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말일에 찾아야 하는 다윗은 누구일까요? 여기서 다윗은 이스라엘의 두 번째 왕이었던 다윗 왕을 가리키는 것이 아닙니다. 다윗은 이미 죽었고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어떻게 마지막 날에 등장해서 우리를 구원을 인도할 수 있을까요. 그러므로 여기서 다윗은 바로 말일에 등장하는 다윗, 즉 예언적인 다윗인 것입니다.

예언적 다윗은 누구인가

그렇다면 예언적 다윗은 누구를 나타내기 위한 인물일까요?

이사야 9장 6~7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位)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한 아기, 한 아들’로 태어나신 하나님은 바로 예수님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位)에 앉으셨다고 하였습니다. 과연 이 예언을 예수님께서 이루신 것이 맞는지 신약성경을 통해 살펴봅시다.

예수님께서는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대로 다윗 왕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셨습니다. 즉 예언적 다윗은 바로 예수님이셨던 것입니다.

예수님이 예언적 다윗이신 이유

그런데 성경은 왜 수 많은 인물들 가운데 예수님을 다윗 왕으로 예언했을까요? 우리는 흔히 말투나 행동, 외모가 비슷하면 서로 닮았다고 말하곤 합니다. 이처럼 다윗과 예수님도 닮은 부분이 있기 때문에 예언과 실체의 관계로 설정해놓으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윗과 예수님은 어떠한 부분이 닮은 것일까요? 바로 다윗의 위입니다. 예수님께서 예언적 다윗의 입장으로 오셨을 때 다윗의 위에 앉으셨다 하셨으니, 과연 다윗의 위가 무엇인지 살펴봅시다.

육적 다윗은 30세에 기름 부음을 받고 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40년 동안 이스라엘을 다스렸습니다. 이러한 다윗의 삶이 예언이 되어서 예언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눅 3:21~23). 이는 육적 다윗이 30세에 왕이 된 예언을 이루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얼마든지 20살이나 40살에 침례를 받으실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30세에 침례를 받으신 것은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시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30세에 복음사역을 시작하셨으니, 다윗이 40년 동안 나라를 통치했듯 예수님께서도 40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눅 13:6). 그렇다면 남은 37년은 어떻게 성취되는 것일까요?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어져야 합니다(마 5:18). 그러므로 남은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려면 예수님의 재림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예수님의 재림에 대해 예언하고 있을까요?

성경은 예수님께서 두 번째 임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 따라 두 번째 오시는 예수님, 즉 재림 예수님은 몇 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할까요? 바로 초림 예수님께서 못다 이룬 남은 다윗의 위 37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다.

두 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구원을 주시기 위해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지 않으면 누구도 구원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가 말일에 다윗을 찾아야 하나님의 은총(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예언했던 것입니다.

예언적 다윗이신 재림 그리스도의 증표

그렇다면 말일에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우리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2천 년 전 육체로 임하신 예수님을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했고 그를 영접치 못했습니다. 이러한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으려면 말일에 다윗으로써 등장하시는 재림 예수님이 어떠한 증표를 가지고 오시는지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을 살리시기 위해 영원한 언약을 세울 것이라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고 하셨습니다. 즉 다윗이라고 한다면 반드시 이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가 있어야 합니다.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성경에서는 영원한 언약에 예수님의 피가 담겨있다고 하였습니다(히 13:20). 다시 말해 영원한 언약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것입니다. 성경 가운데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오직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눅 22:20). 그래서 다윗으로 오신 초림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을 세우시고 전파하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은 두 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그렇다면 두 번째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 역시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이러한 선지자들의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1918년에 성탄하셔서 30세가 되던 1948년에 무화과나무의 예언에 따라 침례를 받으시고, 예언적 다윗 왕으로서 30세에 복음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그리고 37년의 복음사역을 마치시고 1985년에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정확히 37년 동안 예언적 다윗의 증표새 언약 유월절을 전파하셨습니다. 또한 37년의 복음사역을 마치시고 하늘로 올라가실 것도 4년 전, 주간종교 신문을 통해 미리 알려주셨습니다.

보통 사람이라면 자신이 언제 태어나고 언제 죽을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러나 안상홍 하나님은 오실 때도 성경의 예언대로 오셨고,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시고 올라가실 때도 4년 전에 미리 알려주시고 그대로 이루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 하나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에 따라 두 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이시며 말일에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 할 예언적 다윗이신 것입니다. 즉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영접했을 때 비로소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은 안상홍 하나님에 대해 성경을 통해 살펴보았는데요, 성경의 예언 따라 이 땅에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셔서 모두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